[상품 구매 방법]
1. [상품선택] 원하는 상품을 선택합니다.
- 검색 또는 카테고리 선택을 통해서 원하시는 상품을 클릭합니다.
2. [문의하기] 상품 판매회원에게 메시지 보내기 또는 견적요청에 대해 문의를 합니다.
- 메시지 보내기 및 견적요청 시 [마이페이지]→[대화(문의) 관리]에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내용 전달 시 판매회원과의 1:1 대화창을 통해 문의 추가 내용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.
3. [구매/결제] 상품 판매자로 부터 견적금액 안내를 받습니다.
- 수량으로 직접 결제를 원할 경우 판매회원 상품 페이지를 재접속하여 수량체크 후 [주문하기]를 진행합니다.
4. [구매진행] 판매회원과 작업물에 대한 의견을 교환합니다.
- 원하는 작업물 배송을 받기 위해 판매자와 구매자 간의 의견을 조율하며 거래를 진행합니다.
5. [구매확정] 작업물을 전달 받습니다.
- 판매회원이 배송 완료 요청을 하며, 배송 완료 후 [마이페이지] → [구매내역] → [작업완료(구매결정 대기/배송중)] 페이지에서 [구매확정]을 할 수 있습니다.
- 단, 작업물에 이상이 있을 시 [수정요청]을 하실 수 있습니다.
- 상품 거래 완료 시 거래 건에 대해 평가(후기)작성을 하실 수 있습니다